◇CJ

CJ그룹이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모집부문은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 E&M, CJ 올리브네트웍스 등 13개 계열사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모집기간 내 1개의 공고에만 지원 가능하며 일반 신입사원 전형과 함께 `RESPECT 전형`, `전역(예정)장교 전형`, `인턴사원 모집 전형` 등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중 `RESPECT 전형`은 입사지원부터 최종합격까지 스펙 관련 항목의 수집 및 평가를 배제한 블라인드 채용이다. CJ그룹은 또 16일까지 전국 대학교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카이스트, 충북대 등에서 진행되는 채용설명회 일정은 CJ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리콘웍스

실리콘웍스가 오는 16일 오후 6시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R&D, Non-R&D 조직 각 분야 신입사원을 모집하며 자격요건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졸업 예정자) 혹은 동등 학력 소지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다. 관련 전공 석사 이상 학위자, 모집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당사 기준 어학 성적 보유자, 학점 3.5 이상인자(4.5만점 기준)는 우대하며 관련 전공은 부문별로 상이하다.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들은 대전 유성구와 서울시 서초구 등을 근무지로 배정받게 된다.



◇ BGF리테일

BGF리테일은 오는 17일 오후 6시까지 상반기 신입(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직군, 전략기획직군, 재경지원직군, 상품운영직군, 전문직군, 경영지원직군 신입사원이다. BGF리테일은 같은 기간 전역(예정)장교 신입사원 채용 전형도 함께 진행한다. BGF리테일 신입사원 예상 채용규모는 120여 명이다. 9일 충남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캠퍼스오디션에 참가하는 참석자 전원에게는 서류전형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해당 오디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오는 12일 오후 12시까지 상반기 신입사원 정기 공채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R&D(연구개발-기술경영, 연구개발-재료 등), Manufacturing(구매/부품개발, 플랜트), 전략지원(상품전략, 마케팅 등), S/W(S/W) 각 부문이다. 지원요건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당사 기준 영어성적 보유자, 오는 7월 입사 가능자다.



◇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오는 16일 오후 5시까지 상반기 신입행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금융영업), 디지털 부문 신입행원이며 학력, 전공 및 연령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이다. 기타 자격요건은 오는 6월 신입행원 연수 참가 후 7월 입행이 가능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다. IBK기업은행은 이번 채용에서 총 170명의 신입행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주예지 기자

자료제공=잡코리아



<저작권자ⓒ대전일보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예지
저작권자 © 대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